안녕하세요.이대명과입니다. 먼저,저희 제품을 거래처 선물용으로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제품이 부서져 도착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저희는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주신 피드백을 바탕으로 포장 및 배송 과정을 재검토하여 이와 같은 문제가 재발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2024-03-27 17:26:24
안녕하세요.이대명과입니다.
먼저,저희 제품을 거래처 선물용으로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제품이 부서져 도착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저희는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주신 피드백을 바탕으로 포장 및 배송 과정을 재검토하여 이와 같은 문제가 재발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24-03-27 17:26:24